'나'로써/먹거리로그

배달음식/ 슈가네 일식수제돈까스 하남점 후기

leedj234 2020. 4. 6. 17:13
반응형

이번에 배달음식을 시켜먹은 이유는...
이날... 남편이 동생들 만나러갔기 때문이에요
배달음식은 주로 남편없이 혼자 있을때 시켜먹는데
(보상심리 같은...?)
첫째랑 같이 먹으려니 제한이 넘 많아요😭
고르고 고르다 결국 슈가네 일식수제돈까스에서
시켜먹었답니다

.

제가 시킨 메뉴는 모듬까스에요
모듬까스의 구성은 등심1+안심1+생선1+치즈롤 이에요

흑미밥이 들어있고
무김치와 마카로니, 단무지, 고추... 가 들어있는데
평소 먹던거 생각하고 먹었다가
매워서 죽는줄 알았어요 ㅋㅋ

그리고 샐러드도 있는데,,,
사실 저는 양상추샐러드는 먹는편인데
양배추 샐러드는 잘 먹지 않는 편이에요😂

그리고 국이랑 첫째주려고 추가로 시킨 밥과
(배달 최소금액 채우려면 1000원을 채워야해서😅)
익히 알고있는 맛의 돈까스 소스와
샐러드 소스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잴 중요한 돈까스 사진!!! ㅋㅋ

안심까스... 최고...
부드럽다는 리뷰를 보긴했는데
세상,,, 진심 부드러워요!
첫째 먹이기 너무 좋더라구요
하나먹어보고... 첫째가 순삭...!!

이건 등심까스에요 ㅎㅎ
이미 안심까스를 먹고 난 후에 먹어서 그런지
질기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건 제가 먹었답니다 🤣

이건 생선까스의 생선살이에요
생선까스 소스는 익히 먹어 온 그런 맛이에요
타르타르 소스라고하나요?

예쁘게 찍고싶었는데 둘째가 안아달라고 울어서
둘째안고 먹느라 사진이 안예쁘네요ㅋㅋ
사람 손은 두개이니...

그리고 이건 치즈롤까스인데
치즈덕후인 첫째가 젤 좋아했던 메뉴랍니다 ㅋㅋ
치즈 늘어나는게 좋은가봐요!

상에 올라와서 열심히 먹는중...ㅋㅋㅋ
옷...눈감아...

첫째는 치즈롤까스를 제일 좋아하는것 같았고
저는 안심까스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사실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싶었는데
저처럼 어린 아기가 있는집은
안심까스를 시켜먹거나 모듬까스를 시켜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아기가 먹기 정말 적당하게 부드럽답니다🙂

 

남편없이 애 둘 보며 배달시켜먹는게
힐링인지 킬링인지 모르겠지만^^
만들어먹는것 보단 편한거 맞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