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용답동 답십리 맛집/ 초밥짓는 정노

leedj234 2020. 5. 7. 12:34
반응형

남편이랑 용답동 근처에 볼일 보고
초밥이 먹고싶어서 간 "초밥짓는 정노"에 대해
리뷰를 남기려고 해요

원래 초밥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는데
나이먹으니... 입맛이 변하나봐요
요즘 초밥 맛있.... (나이먹지마😂)

처음 방문해 본 곳이 아니라 여러번 먹어본 곳인데
낮에 보는것 보다 밤에 보는게 더 예쁘네요

일본산 수산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하니
더욱 믿음직 스러워요!
방사능 사건 이후로... 수산물에 대해 말이 많아
안먹진 않지만 먹을때마다 좀 찝찝하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초밥을 포장하면 1p 더 추가로 넣어주신다고해요!

오후3시~4시30분은 브레이크 타임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유의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남편한테 메뉴판 찍어달라고 했더니
요렇게 찍어버린 ㅋㅋㅋ

저희는 특초밥 2세트와 모듬회 대, 그리고
청하를 주문했어요

테이블에는 락교와 초생강, 간장이 놓여있고,
그것들을 소분할 수 있는 작은 그릇들이 놓여있어요!

가게 내부 사진이 없는 이유는
가게가 아담한 편인데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으면 식사하시는데 방해하는 것 같아서
찍지 않았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면 샐러드를 주셔요!
샐러드 소스는 상큼한 맛인데..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어요🤣

장국은 어디에서나 먹을 수 있는
그런 보편적인 맛이에요

그리고 이건 연어샐러드 같은데
연어가 들어가 있어서인지
일반 샐러드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답니다

기다리면 먼저 연어와 광어 초밥이 나와요 ㅋㅋ
제 착각일수도 있지만
예전보다 초밥이 길어진거같더라구요
저는 꼬리 긴 초밥을 좋아한답니다
그래서인지 더욱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맛있는건 한번더...!
광어초밥은 원래 잘 먹었지만
연어를 별로 좋아하지않았는데
요즘 연어초밥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워..😆

연어초밥과 광어초밥을 다 먹어갈쯤이 되면
다른 초밥들이 나와요 ㅎㅎ
소고기초밥, 장어초밥, 간장새우초밥,

소라초밥, 참치초밥!

초밥만 먹어도 배부르지만...
오랜만의 외식이니 모듬회도...!

저는 연어와 광어 위주로 먹은것 같아요
가운데 간장양념이 된 소라랑..
기타 여러가지들이 있는데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사실 저는 참치는 아직... 맛을 모르겠어요 ㅋㅋ
참치는 30대 정도 되면 맛을 알게될까요...?
초밥을 안좋아하다가 요즘 좋아하게 된 것 처럼...ㅋㅋ

그리고 이건 예전에 먹은 간장새우장인데
이것도 맛있어요 (오늘먹은건 아니지만)
특히 여기 간장 국물에다가
초밥이나 회 찍어서 먹으면 👍 추천추천

그리고 날치알 마끼랑 우동도 나오는데
저희는 이미 배가 불러...
남길거같아 먹지않아서 사진이 없네요 ㅠㅠ

우동은 맑은 우동이아니라
약간 빨간 (?) 우동이에요 ㅋㅋ
1인 1뚝배기로 주시니 꼭 드셔보세요🙂

초록창에 검색해보면 블로그 리뷰가 많지 않은데
제 나름 숨은맛집이라고 생각해요!
여러번 먹은것엔 이유가 있다는...!

답십리, 용답동 근처에 볼일 있으신 분들이나
거주자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