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음료수/ 서울우유 호박고구마맛 우유 내돈내먹 리얼 후기

leedj234 2020. 4. 15. 07:18
반응형

지난 주말에 장보러 마트에갔었는데
둘째임신후 저와 사랑에빠진 초코우유 대신
서울우유 호박고구마우유를 골라보았어요
슬슬 ...초코우유를 놓아줄 때가 온 것 같아요

이마트에서 3개들입 2,980원에 팔고있어요

호박고구마페이스트와 오트밀분말이 들어있고,
일반 흰 우유처럼 냉장보관해주면 돼요

건강한 젖소로 좋은 우유를 생산했다는 내용이적혀있고,
영양정보가 적허있는데 필요하신분은 참고해주세요
저 한팩이 300ml인데 200kcal이네요

색깔은 예상외로 흰색이에요!
저는 호박고구마라 노란색을 띄거나
연한 갈색빛을 띌거라고 예상했거든요 ㅋㅋ

호박고구마 구워먹으면 엄청 맛있지만
우..우유로 출시했다길래
솔직히 맛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보다 맛있었어요!
우유맛으로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잘 어울리더라구요 ㅋㅋ

맛을 표현하자면...
제가 먹어본 것 중 젤 비슷한 맛으로 골라보자면
어렸을때 마트에서 팔던 고구마아이스크림 드셔보셨나요?? 그맛이랑 똑같아요 ㅋㅋ
살짝 덜 달고, 좀 더 연하다고 생각하면 될것같아요 ㅋㅋ

그리고 고구마라떼와 맛이 비슷하답니다!

마트에서 호박고구마우유를 집었을때
남편이 쉽지않을텐데 라고 말하며
저를 쳐다 본 눈빛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ㅋㅋ
그렇지만 제 도전은 성공적이였다는것!!!

앞으로도 가끔씩 사먹을 것 같아요
그래도 내맘속 원탑은 초코맛우유랍니다🙂


그럼 내돈내먹 리뷰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