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이마트 미니보스턴 도넛 내돈내산 후기

leedj234 2020. 5. 16. 11:02
반응형

이마트 가기 이틀 전날 코스트코에 먼저갔는데
도넛 먹은지도 오래되었고 맛있어보여서 구입할까했는데
양도 너무 많고,,, 유통기한이 그 다음날까지라
포기했었어요 흑흑

그리고 그 이후 이마트에 가게되었는데
도넛을 팔지뭐에욧!!
코스트코에비하면 양도 좀 적은거같고
유통기한이 이틀이라 먹을수 있겠다 싶어 구입했어요 ㅋㅋ

원래 7980원인데 저녁에 방문했더니
할인되어 6980원에 구입!

맛별로 4개씩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첫째는 어린이집 갔고, 둘째는 낮잠을 오래자줘서
오랜만에 커퓌도 함께~

초코도넛부터 먼저 골라서 먹어보았어요

초코 도넛 답게 초코맛이나요

그다음은 시나몬 도넛!
제 기준 상위권에 속했어요

이번엔 바나나도넛...!
인위적인 바나나향... 정말 제일 별로였어요 ㅋㅋ
제 입맛이 까다로운 편은 아닌것 같은데
까다롭게 만들었던 도넛...!

이번엔 딸기맛도넛이에요
다행이 바나나 도넛처럼 인위적은 향은 아니더라구요!
딸기향이 강하진않았어요 ㅋㅋ

그리고 요... 도넛은... 이름은 모르겠는데
저는 이게 젤 맛있더라구요
원래 이런거 뿌러져있는 도넛 안좋아하는데 ㅋㅋ

아무튼 ... 내돈내산 내돈내먹 평가로는...
다시는 구입하지 않을 것같아요;;

구입하고 다음날 먹어서인지
원래 그런지 모르겠는데
일단 너무 눅눅했고...

가격도 원가 8천원정도면
차라리 던킨도넛을... 읍읍

하루에 4~5개밖에 못먹을것같아요 ㅋㅋ
느끼하기도하고...
다음날 다시 도전해봤는데
역시나 ... 3개밖에 못먹었어요 ㅋㅋ

던킨도넛에 맛이 길들여있어서 그런지...
아무튼 저는 다시는 구입하지 않을것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