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편의점/ 이마트24편의점 제육&치즈불고기김밥 내돈내먹 후기

leedj234 2020. 4. 24. 23:00
반응형

오늘 둘째 스튜디오 촬영 끝내고
택시타고 집으로 컴백중
집 앞에 새로 생긴 이마트24 편의점에
가보고 싶어 들렸어요!

편의점 정말 오랜만이네요!
대학생때 자주갔었는데 ㅋㅋ
저는 편의점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새로운 먹거리가 나오먼 먹어보고싶고...!
지금은 많이 뒤쳐져서
뭐가 새로나온건지도 모른다는... 😭

샌드위치를 먹을까
김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집은건 바로!!

리김밥 제육&치즈불고기 김밥 이랍니다
정말 갈등 많이했어요 ㅋㅋ
샌드위치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뚜껑열고 전자레인지 700w기준 40초 돌려서
따뜻하게 드시면 돼요
저는 원래 김밥이나 삼각김밥은
차갑게 먹는걸 좋아해서 그냥 먹었답니다

그리고 보니 전용 젓가락 제공 이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제공받지 못했네요;;

원재료명 참고 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영양정보도 필요하신분은 참고!

껍질을 벗겨보면
왼쪽은 제육김밥 오른쪽은 치즈불고기김밥이에요

먼저 제육김밥!
살짝 매콤한 편인 제육이 들어있고,
당근, 계란, 단무지, 시금치가 들어있어요

두번째 치즈불고기김밥
치즈와 단무지, 당근, 계란, 시금치, 불고기가 들어있네요

저는 치즈불고기김밥 한번,
제육김밥 한번 이런씩으로 번갈아가며 먹었답니다 ㅋㅋ
하나는 안맵고 하나는 살짝 매워서
번갈아 먹기 참 좋은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둘다 맛있었지만
하나만 고르라고하면....(고뇌)
저는 매콤한 제육김밥에게 표를...!!

사실 저는 편의점 김밥에서
젤 맛있게 먹었던게 불닭치즈김밥이에요 ㅋㅋ
(정확한 이름은 기억안나지만)
맵찔이지만 매운걸 좋아한답니다🙂

한 메뉴만 먹기싫다!
두 메뉴를 먹고싶은 분들은
제육&불고기치즈김밥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