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하남 맛집/ 신세계백화점 쌀국수 맛집 "띤띤드타마린드 스타필드 하남점" 내돈내산 후기

leedj234 2022. 10. 11. 17:51
반응형

남편 친구 가족이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띤띤드타마린드 베트남 음식점이 맛있다고 하여

한번 가보자! 하고 방문하게 된 하남 스타필드 "띤띤드타마린드 (RINTIN de TAMARID)"

우리 집에서 하남 신세계백화점은 매우 가깝기 때문에 바로 도전!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신장동616) 1층

 

띤띤드타마린드 스타필드 하남점 외관

원래 이자리에 나폴레옹(?)이라는 빵집이 있었던 거 같은데

그게 사라지고 베트남 음식점인 띤띤드타마린드가 생긴 듯하다

지나가면서 자주 봤었는데 스타필드 자체가 일 끝나고 가면 사람이 많아

다른 곳에서 외식을 하는 편이라 늘 지나쳤던 곳이었다...!

띤띤드타마린드 스타필드 하남점 메뉴

띤띤드타마린드 바깥에 있는 메뉴판을 찍어옴!

 

띤띤드타마린드 스타필드 하남점 내부

우리가 앉은 곳 맞은편에 보이는 인테리어~~

초록 초록한 게 너무 예뻤다

앞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배경으로 하고 사진 찍으면 잘 나올 듯ㅋㅋ

아 사진을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가면 테이블이 더 있다!

 

띤띤드타마린드 스타필드 하남점 식탁

식탁에는 따뜻한 자스민 차와 두 가지 종류의 소스, 냅킨, 접시와 수저, 

컵이 준비되어 있다.

 

띤띤드타마린드 스타필드 하남점 유아식기

우리가 아이들과 같이 온 걸 보더니 유아식기 두 세트도 챙겨주심

 

그리고 우린 주문을 함

1. 소고기 쌀국수(퍼친)  12,000원

2. 해산물볶음밥 (껌찌엔하이산) 12,000원

3. 구운 양념 돼지고기와 누들 (분짜)  14,000원

4. 면추가 2,000원

 

 

 

띤띤드타마린드 스타필드 하남점 소고기쌀국수

기다리다 보니 어느새 메뉴가 나오기 시작

소고기 쌀국수는 맛있었다

일반 프랜차이즈 쌀국수보다 고급진 맛?이라고 생각한다. 

기름져 있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음!

 

띤띤드타마린드 스타필드 하남점 구운 양념 돼지 고기와 누들 분짜

그리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먹어보는 분짜도 나옴.!

 

띤띤드타마린드 스타필드 하남점 피쉬소스

피쉬소스도 같이 나왔는데 처음 먹어보는 우리...

어떻게 먹는 건지 몰라서 직원한테 물어봄 ㅋㅋ

그냥 소스를 분짜에 취향껏 부어 먹으면 되나 봄!

남편과 내 입맛엔 분짜가 너무 맛있었다

새콤달콤한 게... 참...

쌀국수에 비해 자극적이어서인지? (그렇다고 자극적이진 않음)

분짜가 너무 맛있었다... 다 먹은 소스만 깨작깨작 ㅋㅋㅋ

 

띤띤드타마린드 스타필드 하남점 해산물볶음밥

쌀국수를 처음 접하는 우리 아이들...

혹시나 먹지 않을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 해산물 볶음밥도 주문함!

둘째는 쌀국수를 좀 먹어주었고 첫째는 쌀국수를 싫어함 ㅋㅋ

해산물 볶음밥은 첫째가 잘 먹어주었다.

나도 먹어봤는데 뭐 엄청 맛있다! 이런 건 아니고 그냥 볶음밥 수준!

 

띤띤드타마린드 스타필드 하남점 면 추가

그리고 양이 좀 부족할 것 같아서 미리 면 추가를 했는데

보통은 면만 따로 주던데 여긴 이렇게 줌!

 

 

 

띤띤드타마린드에서 먹어본 개인적인 평가로는

일반 길거리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쌀 국숫집에 비해서 건강하고 고급진 맛!

근데 양이 너무 적다 ㅠㅠ

양이 적은 게 단점...!

 

그리고 주말에 방문했었는데 

홀서빙 직원? 아르바이트생? 이 불친절 까진 아니었지만 피곤한 듯 티가 넘 많이 났음 ㅋㅋ

나도 뭔가 좀 그렇다? 싶었는데 남편도 똑같이 느낌

 

암튼 맛은 있지만 양이 적다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