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하남 미사 맛집/ 자작나무 갈비 하남미사점

leedj234 2020. 4. 5. 06:52
반응형

지난번에 둘째 성장앨범 계약하고
집에 오는 길에 보니 "자작나무 갈비"라는 고기집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도 일반 갈비집에 비해
고급(?)스러워보여 한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재방문했답니다!

자작나무 갈비집 외관이에요!
실제로 눈으로 보면 더욱 예쁜데
나의 손 is 똥 손...

내부모습이에요! ㅋㅋ
사람들이 은근 있어서... 내부 찍기가 어렵네요
아무튼 의자도 불편한 의자 아니고
패브릭 의자라 먹는동안 편했어요!

앉은 자리에서 창 밖도 볼 수 있어서
답답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제가 앉은 자리의 뒷자리인데 카운터와 입구랍니다
사진 찍을려고 둘러보는데 카운터에 계시는분이
뭐 불편한거나 필요한거 있으시냐고 물어서
자세히는 못찍었어요 ㅋㅋ
아직 블로그한다고 당당히 말 못하는 1인...

이건 제가 앉은 자리의 옆모습인데
안쪽에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가족모임 하기 좋을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그리고 매장이 전체적으로 큰 느낌이랍니다

이건 메뉴판이에요!
메뉴판 뒷면도 있는데 나갈 때 발견해서 못찍었답니다😅
저희는 본 숯불갈비 3인분 + 재래식 된장찌개+ 현미밥2개+공깃밥1개를 주문하였어요

220g에 29,000원, 100g당 13,180원으로
비싼 느낌이.. 한우이지만...!!

조금 기다리니 갈비가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친절히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셔요
질긴부분은 질긴부분이라고 말씀해주시고
첫째먹을것까지 잘게 잘라주시더라구요🙂

그 후 재래식 된장찌개도 나욌는데 맛있었어요!
두부가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전체적인 밑반찬인데
요즘 밑반찬 많이 안주는 편인데
여긴 밑반찬도 많이주고 다 맛있는 편이더라구요!
이 사진에서는 짤렸지만
남편이 양념게장을 그리 잘 먹더라구요 ㅋㅋ

특히 이 빨간 무 무침...? 아무튼 이거랑

마늘장아찌와 같이있는 깻잎순 장아찌(?)를
고기랑 같이먹으면 정말정말 맛있어요!
최고의 조합인...👍
특히 남편은 저 깻잎을 좋아해서
두번 리필 해 먹었어요 ㅋㅋ


고기 다 익은 사진은 없네요! ㅋㅋ

첫째는 보통 어른 밥 1공기의 절반정도를 먹는데
이날은 갈비에다가 공기밥 1그릇을 다 먹었어요 ㅋㅋ
(공깃밥 그릇이 살짝 작긴했어요)

간만에 맛있는 고깃집을 찾은 것 같아요
첫째도 맛있어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내부, 외부 다 깔끔하고!
코로나 잠잠해지면 또 재방문 할 생각이에요🙂

아, 그리고 궁금해서 찾아보니
자작나무갈비집은 체인점이더라구요!
분당 서현, 구미점도 있고 용인에도 있고...

주변에 있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