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하남 미사 망월동/ 오셔서 보약 드세요 "건강밥상 심마니" 후기

leedj234 2020. 5. 8. 00:21
반응형

이 날은 여러가지 상황으로
갑자기 어머님과 아주버님이랑 식사를 하게 되어
다녀오게 된 음식점이에요!

남편이 지난번에 친구들과 다녀왔었는데
건강에 좋을것 같다며 같이가자고 했던 곳이였는데
어르신들이 좋아할 것 같아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ㅋㅋ 차에서 찍은 건물사진이에요
어떻게서든 찍겠다는 의지 ㅋㅋ
위치는 망월동 미사 효성해링턴타워 3층 3018호 입니다

3층에서 입구를 찍어보았는데요,
신축건물이라 디자인도 깔끔하더라구요

어르신들이랑 방문한거라 메뉴사진을 못찍어서
네이버에 공식페이지에 나와있는 메뉴를
캡쳐해서 올렸어요!
이외에도 메뉴들이 더 있답니다

저희는 여기서
"황금버섯백숙"에서 오리백숙으로,
그리고 갈비만두와 아기들 먹일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황금버섯오리백숙= 98,000원
대왕돈까스= 11,900원 ,
갈비만두= 5,000원 이랍니다

먼저 밑반찬이 차례로 나오는데
밑반찬,,, 요즘 적게 주는 곳 많은데
여기는 많은 종류가 나오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밑반찬이 맛있는편인데
특히 가자미 구이가 좋았어요
울 첫째가 정말 잘 먹더라구요!

평소에 샐러드를 별로 즐기지않는데
여기 샐러드는 맛있게 먹었어요
백숙먹고 남은 국물에 죽만들어 먹으라고
밥도 챙겨주시더라구요!

이외에도 밑반찬 몇개가 더 나왔었는데
아기가 총 세명이 함께했던거라^^
찍기 힘들어서 못찍었네요 ㅋㅋ

메인메뉴를 보기전에 갈비만두 먼저 ㅋㅋ
갈비만두는 익히 드셔본 그 맛이에요!
저는 만두중 갈비만두를 젤 좋하는 사람으로써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ㅋㅋ

그리고 대왕돈까스는 사진을 못찍었는데
옛날 돈까스처럼 정말 큰 돈까스가 나오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기들 먹이기 좋더라구요

돈까스...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않는데
여기 돈까스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드디어 메인메뉴...!
먹지않고 보기만해도 건강해질것 같은 그런 비쥬얼이에요

버섯을 먹기 좋게 잘라주시면서
친절하게 버섯마다 설명을 해주셨는데
둘째가 공간낯가림때문에 엄청 울다가
잠잠해지기 시작했던때라 넋이 나가서
듣긴들었지만 기억에 안남는...ㅋㅋㅋ

여튼 아는버섯들을 나열하자면...
만가닥버섯, 새송이버섯, 노루궁뎅이버섯,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목이버섯, 동충하초,,,
등의 버섯이 들어있고...
안풀어서 덩어리져있는 녹두와 파..등등이 들어있네요 ㅋㅋ
(모르는건 등등으로 생략ㅋㅋ)

팔팔 끓으면 예뻤던(?)모습은 사라지고
이렇게 된답니다! ㅋㅋ

버섯설명 중 기억에 남는건 노루궁뎅이버섯인데
이 버섯은 치매예방에 좋다고해요
그래서 직원분이 어머님 많이 드시라고 챙드리더라구요!

저도 평소에 노루궁뎅이버섯을 마트에서 보기만했지
요리하기에 뭔가 어러울것같아 궁금해하기만했었는데
이번에 먹어보니 그냥 버섯...! 버섯의 식감이에요 ㅋㅋ

그리고 울 첫째 이미 돈까스에다가 밥도 어느정도 먹이고
이 국물에 밥말아서 오리고기, 버섯을 올려서 먹여봤는데
엄청 잘 먹더라구요
담백하고 순해서 아기들 먹이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아무튼...
진짜 진짜 담백하고 건강한맛이라
건강챙겨드리고 싶은분이나,
어르신들 모시고 오기엔 정말 좋은 곳이지만...
아직 저에겐... 무리인 곳 인것 같아요 ㅋㅋㅋ

제 입맛은 돈까스와 갈비만두 ㅋㅋㅋ

이제 곧 어버이날인데
부모님 건강한 음식 챙겨드리려
어버이날 같은 날에 방문하기 딱!인 장소인것 같으니
어버이날 외식 장소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