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하남 신장동/ 포몬스 (Phomons) 하남점 쌀국수 (내돈내산)

leedj234 2022. 9. 28. 13:10
반응형

첫째, 둘째 둘 다 감기에 걸려서

첫째 미술학원 끝나자마자 바로 소아과로 가야 하는 일정!

소아과 진료 끝나고 나니 집에서 밥 해 먹기 애매해진 시간이라

소아과 근처에서 저녁을 가기로...!

 

두산위브 아파트 , 홈플러스 1층 주변 상가를 쭉~ 둘러보았는데

아이랑 먹을 것이 한정적... 그래서 결국 포몬스 쌀 국숫집에 가게 되었다

 

회사 다닐 때 쌀국수를 넘 자주 먹었어서 질렸던 상태였고

남편은 쌀국수를 좋아하지 않아서

연애+ 결혼 생활 동안 같이 쌀국수 먹으러 간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

그런데 지난번에 다른 곳에서 쌀국수 한번 먹더니 괜찮았는지

남편이 애기들이랑 먹을 게 없으니 쌀 국숫집으로 가자고 함 ㅋㅋ

 

주소: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 747 하남 두산위브파크( 신장동 570 두산위브파크 1층 106호)

 

포몬스 하남점 뒷문

우리는 상가 뒤편으로 들어가서 사진이... 뒷문밖에 없다 ㅎㅎ...

 

포몬스 하남점 메뉴판을 찍어보려 했는데

메뉴가 너무 많아서 다 찍기 힘들 것 같아서 사진은 못 찍음

인터넷에 검색하면 메뉴판 있으니 참고하시길!

 

 

포몬스 하남점 매장

생각해보니 첫째 어렸을 때 문화센터 같이 다니던 언니와

여기서 한번 쌀국수 먹었던 적이 있다

홈플러스가 있어서 그런지 유아의자도 많이 구비되어있음!

 

포몬스 하남점 식탁

식탁엔 항상 소스 2가지와, 휴지가 준비되어있고

자리에 앉으면 양파절임과 단무지, 썰은 고추를 내어주시는 듯하다

 

포몬스 하남점 차

그리고 따뜻한 차와 아이들 때문인지 시원한 물도 준비해 주셨다

아이들 때문에 시원한 물을 주신거라면 센스 만점,,,!

 

포몬스 하남점 숙주

그리고 소스류 담을 접시와 덜어 먹을 그릇을 내어 주시고

숙주도 한가득 준다 ㅋㅋ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1. 얇게썬 홍두깨, 힘줄 쌀국수 L

2. 마늘소스  닭 어깨 튀김(10 pcs)

3. 사천 해산물 팟타이

4. 소고기 볶음밥

 

 

포몬스 하남점 쌀국수

이 메뉴는 얇게 썬 홍두깨, 힘줄 쌀국수 L이다

L로 주문해서 그런지 양이 꽤 많음!

 

포몬스 하남점 닭어깨튀김

그리고 이 음식은 마늘소스 닭 어깨 튀김 10 pcs!

닭 어깨라길래 무엇인가 했더니 윙봉 세트에 나오는 봉!!!

맛있었다 특히 둘째가 잘 먹음 ㅋㅋ

.

포몬스 하남점 사천해산물팟타이

그리고 이 음식은 사천 해산물 팟타이!

남편이랑 나랑은 개인적으로 쌀국수보다 사천 해산물 팟타이가 훨씬 맛있었음

 

포몬스 하남점 소고기볶음밥

그리고 이 메뉴는 아이들 먹이려고 주문한 메뉴인 소고기 볶음밥!

아이들 덜어주고 남은 거 좀 먹어보니 볶음밥도 맛있었다

아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메뉴도 따로 준비되어있다!

우리 애들은 잘 안 먹을 것 같아서 소고기 볶음밥으로 주문하긴 했지만...!

 

포몬스 하남점 음식

볶음밥은 이미 아이들에게 덜어줘서 많이 비어있는 상태지만

전체 샷도 한번 찍어봄 ㅋㅋ

아 그리고 볶음밥과 팟타이에는 국물을 따로 주시는지

국물을 추가로 두 그릇 주셨다 

 

 

암튼 남편과 내 입맛에는 사천 해산물 팟타이가 맛있었음!!!

둘째는 닭 어깨 튀김을 맛있어했고

첫째, 둘째 둘 다 볶음밥도 무난하게 잘 먹어주었다

 

회사 다닐 때 팀원들과 점심 회식 많이 했던 장소가

포몬스 쌀 국숫집이었어서 그런지 추억 속 맛이었다 ㅋㅋ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대중적인 그런 맛인 듯하다!!

아이들과 먹을 만해서 이번처럼 시간이 애매해졌을 때 또 이용할 듯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