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하남 신장동/ 츄러스 1500 경기하남점 내돈내산 후기

leedj234 2022. 9. 30. 18:27
반응형

남편은 직업상 새벽 일찍 일어나는데 대부분 아침+ 점심을 굶는다!

이 날은 아이들 하원후 거이 바로 문화센터까지도 가야 하는 상황이어서

남편 배가 무지 고팠던 상태 (얼른 운전 연수를 받아야지 ㅠ)

그래서 저녁 먹기 전 간단히 배를 채우려고

아이들 문화센터에 보내 놓고 홈플러스 1층에 있는

"츄러스 1500"이라는 곳을 가 봄 

주소: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 747 1층 (신장동570)

매달 2, 4번째 수요일 정기 휴무

 

와.. 근데 너무 맛있잖아...!!!!

이 날은 처음 방문해 봤던 거라 이렇게 맛있을 줄은 몰랐어서 사진 안 찍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할 때 꼭 블로그에 글 올리기로 다짐함 ㅋㅋ

 

그렇게 2주가 흘렀고 또 같은 상황이 발생 

이번엔 문화센터 보내놓고도 남편이 할 일이 있어서 못 먹다가

아이들 문센 끝나고 시댁 가기 전 짬을 이용해 다 같이 먹으러 감

 

 

츄러스1500 경기하남점 후문

요번에도 후문을 이용했기 때문에 후문 사진;;

이 날은 사람이 많았다

 

츄러스1500 경기하남점 키오스크

딱 들어가면 딱 보이는 키오스크!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된다!

우리는 지난번처럼 아이스 스틱 세트 (스틱 츄+아이스크림) 두 개 주문!

 

츄러스1500 경기하남점 내부사진

가게는 깔끔하다!

 

츄러스1500 경기하남점 내부사진2

테이블 두개 붙어진 자리가 두 개, 테이블 한 개 자리가 한 개

이렇게 총 세 팀(?)이 앉을 수 있다

그리고 정문 옆을 보면 시럽이나 물, 빨대 등이 놓여있고

코로나 시기 필수품인 손 소독제도 놓여 있다

 

 

츄러스1500 경기하남점 츄러스

드디어 나온 츄러스!! 사진 보는데도 너무 맛있을 것 같음 ㅋㅋ

 

츄러스1500 경기하남점 아이스크림

그리고 아이스크림 사진도!

사진 찍다가 끝부분을 손으로 뭉개버림 ;;

 

츄러스1500 경기하남점 아이스스틱세트

아이스 스틱 세트 한 개당 츄러스는 6개 들어있나 보다!

컵도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과 어피치...!! 취저 ㅋㅋ

 

먹어본 후기로는 위에서 썼듯이 너무 맛있다

츄러스를 딱히 사 먹어 본적이.... 에버랜드? 이런곳에서나 먹어 본 것 같은데

그냥 그럴 때 한번 먹고... 딱히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든 적이 없었는데

여기는 너무 맛있음 ㅋㅋ

갓 나온 츄러스라 그런지 따뜻하면서도 바삭거리고 설탕도 너무 맛있고

아이스크림은 연유가 들어가 있는 건지 설탕 발라져 있는 츄러스보다 훨씬 달다 ㅋㅋ

 

츄러스1500 경기하남점 아이스스틱세트

이렇게 츄러스에 아이스크림 올려서 먹으면 존맛...!!

 

처음에 먹고 딱 들었던 생각이 우리 아기들 먹으면 되게 맛있어하겠다 였다

이 날 인생 첫 츄러스를 먹어본 울 애기들 반응...

역시나 맛있다고 한다 ㅋㅋ

 

첫째는 첫 입 먹더니 맛있다고 하면서도 딱 한개만 먹음 ㅋㅋ

원래... 입이 짧음 ㅎ

둘째는 첫 입 먹고 맛있다 연발하면서 두 개를 먹고 더 이상 안 먹는다면서

남은 츄러스 내가 먹고 있으니 뺏어 먹음 ㅋㅋ

 

 

츄러스1500 경기하남점 메뉴1
츄러스1500 경기하남점 메뉴2
츄러스1500 경기하남점 메뉴3

메뉴가 너무 많아서 찍진 못했고 네이버 츄러스 1500 경기 하남점 메뉴를 가져옴 

츄로독도 궁금하고, 인절미 크리미, 레인보우 초코 등 이런 것들도 맛이 궁금해짐!

그리고 마실 것들도 함 마셔보고 싶어졌다 ㅋㅋ

 

다음에도 아이들 문화센터 갈 때 간단히 배 채워야 할 일이 생기면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 보아야지!!!

 

아이들 간식으로도 추천, 어른들 간식으로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