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하남 미사 맛집/ 닭특수부위, 닭갈비 맛집 팔각도 (내돈내산

leedj234 2022. 9. 23. 13:38
반응형

어느 날 페이스북을 보는데 뜨던 팔각도...!

사진 비주얼이 장난 아니라 여긴 꼭 가봐야겠다 싶어 기억해두고

외식할 때 가야지~ 하고 있었는데

남편이 고새 날 배신하고 지인 모임으로 다녀옴 ㅋ...

남편한테 맛 어떠냐고 물어보니 맛있다 하여 외식할 때 다녀옴!!

 

*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204번길 21 1층 105., 106-1호 (망월동 1091)

 

팔각도 외관

살짝 이른 저녁시간에 갔음에도 대기를 하게 된 우리

직원분이 앞에 있는 기계에다가 대기순번을 입력하라고 해서

실내 문 옆에 있는 기계를 만져봐도 뭔가 아닌 거 같아 다시 물어보니

실 외 문 밖에 있는 기계로 해야했던것...!!!

내가 육아 늪에 빠져있는 동안 세상은 정말 많이 바뀌었다 

기계로 하는 거... 어려움 ㅎ...

 

그래도 이른 저녁이었던 편이라 대기가 앞번호여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팔각도 하남미사점 메뉴판

계획된 외식이 아니라 급 하게 된 외식이라

태블릿을 안 챙겨 내 폰을 아이들에게 내주었기에... 

메뉴판 사진을 못 찍어서 네이버에 있는 메뉴판을 가져왔다!

우리는 아이들과 같이 먹을 숯불 닭갈비(간장)와 \

아이들 먹일 날치알 주먹밥, 우리 먹을 매콤 닭철판볶음밥을 주문!

 

팔각도 하남미사점 밑반찬

주문하고 나면 밑반찬들이 정갈하게 차려진다

팔각도 하남미사점 날치알주먹밥

아이들 먹일 날치알 주먹밥

팔각도 하남미사점 닭갈비

직원분이 친절하게 김도 다 구워주고, 대파도 잘라서 구워주고

닭갈비도 다 구워 주신다.

 

 

팔각도 하남미사점 닭갈비2

김에다가 닭갈비에다가 김 아래에 있는 고추냉이 맛 나는 이름 모를 갈색,,, 을 

살짝 넣어서 먹으면 엄청 맛있다!

김과 간장 닭갈비의 조화가 좋을 줄이야...!

물론 깻잎장아찌에다가 먹어도 존맛이다!

꽈리고추를 구워 먹어본 적 없는데 구워 먹으니 더 맛있...

 

팔각도 하남미사점 매콤 닭철판볶음밥

그리고 다 먹어 갈 때쯤 매콤 닭 철판 볶음밥도 먹었다

일반 볶음밥보다 매운데 오히려 좀 더 매워서 맛있게 잘 먹었다ㅋㅋ

 

팔각도 하남미사점 병따개

흡연기에 고인돌 시대에나 썼을 만한 돌망치가 있길래 뭔가 했었는데

내 기억이 맞다면,,,, (먹은 지 좀 됨) 병따개...! 귀여운 인테리어 ㅋㅋ

암튼 내 개인적인 평가로는 

닭고기도 부드럽고 밑반찬들도 맛있어서

간장 닭갈비 먹고 싶을 때 방문할 의사 백퍼 있다!

단점은,,, 에어컨이 너무 세서,,, 너무 추웠다 ㅠㅠ

이... 이건 개인적인 거라 호불호가 있겠지만은!

그리고 아이들 없이 특수부위 먹으러도 와보고 싶음

 

암튼 오래간만에 맛있다 라는 생각을 하며 먹었던 곳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