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냉동식품/ 냉동생지 '플레인 커브 크로아상', '미니 크로아상 헤이즐넛 초콜릿' 리뷰

leedj234 2020. 4. 27. 18:38
반응형

집에 오븐이 생기면서 갓구운 빵이 먹고싶더라구요!
(+에어프라이기도 가능)

둘째도 어린이집에 가게된다면
쿠키나 제빵 도전을 해 볼 생각인데
지금은 할 수 없기에 ....

사실 냉동생지라는걸 판다는것도 몰라서
빵을 냉동고에 얼려두었다가 해동시켜먹고 그랬는데
요즘 세상 좋아졌더라구요!
냉동생지라는걸 판다니...!!

그래서 빵순이인 저는 구입을 해보았답니다
맛있고 갓 구운 빵을 위하여!!

 

 

원산지는 벨기에이고
플레인커브크로아상이 70g×6개 들어있어요

 

 

미니 크로아상 헤이즐넛 초콜릿 또한 벨기에산으로
45g×12개에요 ㅋㅋ

톡딜로 두 봉지 합쳐서 17,900원에 구입했었답니다🙂
그리고 갯수가 모자른건...
블로그 하기전에 한번 해먹었기 때문이에요 ㅋㅋ

 

 

냉동되어있는 플레인 커브 크로아상이에요

 

 

그리고 이건 냉동되어있는
미니 크로아상 헤이즐넛 초콜릿이랍니다

 

 

플레인 커브 크로아상은 봉지에 상온에서
30분동안 해동 시키라고 되어있고,
미니 크로아상 헤이즐넛 초콜릿은 상온에서 15분 해동하거나 냉동상태로 구우라고 되어있어서

두개 다 30분동안 상온에서 해동시켰답니다

그런데 구입한 홈페이지 설명으로는
두 상품 다 냉동 상태에서 구워도 된다고 써있어요🙂

 

 

30분이 지나 해동된 모습이에요
반질반질해진 모습이 맛있어보이네요

 

 

그리고 오븐을 200도로 예열해 줍니다

해동시키고 있을때 같이 예열해두면 좋았을 것을
아무생각없이 하나씩 수행했네요 ;;

 

 

그사이 커피머신으로 커피를 내려요
이 얼마만의 여유야... 싶지만
사실 둘째 울고있는데 안들리는척 커피내리는중 ㅋㅋㅋ
미안.... 엄마도 마시자 좀...
커피머신 썩겠어...

 

 

예열 다 되면 180도로 18분간 구워줍니다

 

 

짜란~ 완성! ㅋㅋ
빵굽는 냄새와 커피냄새 굿굿
냄새가 젤 맛있는 것 같아요😁
사진으로 보면 되게 맛있어 보이죠??

 

 

커피와 함께 먹기.jpg

 

 

플레인 커브 크로아상의 단면이에요
정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아요!

 

 

이건 미니 크로아상 헤이즐넛 초콜릿의 단면인데
안에 헤이즐넛 가나 슈 가 들어있어요

오븐 뿐만 아니라 에어프라이기도 가능해요
에어프라이기는 180도에서
13~15분 조리하면 된다고합니다🙂


저는 막걸리 냄새가 나지않았는데
간혹 막걸리 냄새가 나는 것이 있나봐요
그건 이스트 취로 발효냄새라고 하네요
구우면 냄새가 사라지고 집안에 빵냄새가 솔솔 난다고~

제 개인적인 맛평가는 ...
사실 그냥 동네에 많이 있는 빵집에서 사먹는게
제 입맛에는 더 맞는거같아요!
그리고 플레인 커브 크로아상보단
미니 크로아상 헤이즐넛 초콜릿이 더 맛있더라구요

저는 원레 크로아상을 즐겨먹지 않은 사람이라
플레인 커브 크로아상의 매력을 모르는거 일수도...

맛자체로는 빵집이 맛있지만
갓구운 따뜻한 빵을 먹을수 있다는 점에서
먹어 볼 만한 제품인 것 같네요🙂

그럼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