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차/ 눈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마리골드(금잔화)"티백 구입 후기

leedj234 2020. 4. 25. 12:25
반응형

라섹수술을 고려중인 저에게
시어머님이 메리골드라는게 눈에 엄청 좋다며
한번 먹어보라고 권해주셔서
남편과 같이 먹으려고 마리골드 차를 구입해보았어요

원래 차를 즐겨먹지 않는 사람으로
사놓고 한두번 먹고 버릴거같아 조금만 구입해보았어요!

따단~
주문한 마리골드티백이 왔어요
제가 주문한 곳은 두손애약손이라는 곳이에요!
홍보 아닙니다! ㅋㅋ

저희는 사진과같이 두통을 구입했어요 ㅋㅋ
책자도 같이왔는데 한번 읽어봐야지 하고
그대로 방치중이네요 ;
그리고 한통은 어머님 드리려고해요 ㅎㅎ

국화과에 속하는 한해살이 꽃으로 천수국이라고 불리며
초여름~ 초가을까지 진노란색의 꽃이 피고
루테인, 비타민c 등 각종 양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눈건강에 좋다는 루테인지아잔틴이라는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해서 마시는 중이랍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황반 색소의 밀도를 유지
노화로 인한 시력저하 개선과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고해요

그리고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 비타민c 등이 가득해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체내 쌓여있는 활성산소를 제거에 도움을 주어 피부미용, 심혈관질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원산지는 이집트산이고, 1g×50입이 들어있어요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
개봉후엔 냉장보관을 해주시면 됩니다

- 섭취 방법
1. 잔에 티백 한개 넣기
2. 90-100도의 물을 180ml 붓기
3. 1~2분 우려내기

초간단하네요 ㅋㅋ
요즘 정수기엔 온수를 차 모드로 설정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그렇게 설정해서 물을 내려 먹는데
너무 간단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티백은 1~2분 우린후 제거해주는게 좋은것같아요
너무 오래 담궈두면 찻물이 너무 진해지고
약간 쓴 맛이 나게 되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차를 즐겨 먹지 않는 사람으로
처음 마셨을땐 내가 이걸 다 마실수 있을까 싶었는데
마시다보니 괜찮더라구요! ㅋㅋ

제가 표현할 수 있는 맛은
그냥 흔한 허브향인것 같아요 ㅋㅋ
그냥 풀떼기 맛?이면 어쩌지 했는데
이정도면 한통 다 마실 수 있을거같아요! 🙂

다먹고 또 먹게 되는 날이 오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