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로써

노란 볼 풀이 가득한 동탄 레이크꼬모 와글아이 키즈카페에서 아이 인생샷 찍기

leedj234 2022. 11. 1. 14:07
반응형

↓↓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에서 놀고 아이들과 먹을 곳을 찾는다면 여기 추천!!! ↓↓

2022.10.18 - ['나'로써/먹거리로그] - 동탄 맛집/ 아이랑 외식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동탄레이크꼬모점

 

동탄 맛집/ 아이랑 외식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동탄레이크꼬모점

아이들과 키즈카페에서 놀고 식당에서 외식하고 집으로 가기로...! 원래는 찜닭집을 가기로 해서 이동하다가,,, 후라토 식당을 보게 됨! 오...! 식당 앞에 있는 메뉴 이미지를 보고 끌림..! 여길 가

gotsla.tistory.com

와글아이 키즈카페 이용 후 저녁 먹으러 후라토식당에 갔는데

아이들이 정말 맛있어하며 잘 먹었고 어른 입에도 엄청 맛있었음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이랑 유튜브를 같이 보다가 노란 볼풀장이 가득한 키즈카페가 있길래

인터넷에 검색해서 찾음

그 이름은 와글아이 키즈카페!

아이에게 보여주며 여기 가볼까? 했더니

유튜브에서 봤던 곳이라 그런지 엄청 좋아하더라는...

그렇게 남편 일 일찍 끝난 날 다같이 고고씽

 

-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동탄레이크꼬모 B동 2층 (송동 694)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 입장료 (2시간기준)

소인 (12개월~13세) 22,000원

대인 5,000원

12개월 미만의 영유아 무료 (증빙서류 지참 필수)

경로우대자 65세 이상 무료입장 (증빙서류 지참 시 본인에 한함)

추가 요금 10분 1,000원

장애인, 국가유공자, 임산부 50% 할인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외관

우리만 그런 걸까...? 지하주차장부터 엄청 헤맴...

도대체 어디로 나가야 하는 거고... 어떻게 가야 하는 건지 

이 동네 사람이 아니다 보니... 어렵게 B동 2층에 도착함 ㅋㅋ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카운터

그렇게 입장하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는데

여기서 표를 구입하거나 네이버로 예매한 표를 받으면 된다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입장팔찌

갠 적으로 좀 더 큰 아이들은 모르겠지만 

5살 미만 아이들은 은근 이런 팔찌를 불편해하는 것 같다

차라리 등 뒤에 스티커 붙이는 방식이 나은 듯...

우리 둘째는 12월생 4살인데 너무 불편해해서 결국은 뜯어줌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신발장

팔찌를 받고 신발장에 신발을 넣어두면 된다

신발장이 참 널찍해서 온 가족 신발을 한 곳에 모아 둘 수 있어서 좋았다

 

 

 

동탄 와글아이 트램폴린

딱 들어서면 젤 먼저 보이는 게 트램폴린!

여기 트램폴린은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끄럼틀(?) 형식으로

경사진 트램폴린과, 일반 평평한 트램폴린 두 개 다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편백존

이 사진 기준 오른쪽은 트램폴린, 왼쪽은 레이싱파크

앞에 보이는 것은 편백 존이다

우리 아이들은 좀 컸다고 이제 편백 존은 쳐다도 보지 않아서 

자세히 찍은 사진은 없음

저기는 아이들이 이용하기에 참 좋은 곳인 듯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레이싱파크

레이싱 파크!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장소다

남자아이들이 더 좋아하겠지만 여자아이들도 재미있어한다

레이싱 파크는 운영시간대가 정해져 있다.

10:30 ~12:00, 12:30 ~ 14:30, 14:30~ 16:00,

16:30 ~18:00, 18:30 ~20:30

그리고 110cm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와 동반 탑승해야 한다

보통 다른 키즈카페는 정각에 운영하면서 10분~20분 정도로

운영시간이 참 짧은 편인데 여기는 운영시간이 길어서 좋은 듯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레이싱파크 2

우리 아이들은 평소엔 잘 놀면서 키즈카페만 가면 이산가족이 된다

왜... 같이 붙어 다니지 않는 거니 ㅎㅎ...

그래서 남편은 첫째를 쫓아다니느라 바쁘고

나는 둘째 쫓아다니느라 바쁨 ㅎ...

그래서 나에겐 둘째 사진이 많음 ㅋㅋ

 

우리 둘째 애기 때부터 대형 키카를 다녔지만

늘 개월 수 제한 때문에 못 타다가 이번이 처음...?으로 카트를 타본 듯하다 ㅋㅋ

암튼 신나 하며 재미있어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이 공간은 어린 개월 수 아이들은 좀 힘든 곳인 듯하다

사진에는 양말을 신고 있지만 양말 벗기고도 혼자 못 올라옴 ㅎㅎ...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나도 들어갔는데

양말 신고 올라오긴 했지만 성인도 올라오기 힘들더라는...

근데 우리 둘째 여길 너무 좋아해서 힘들었음 ㅠㅠ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이 장소가 일반 키즈카페랑은 좀 달랐던 느낌을 주었던 곳

색이 들어있는 막대(?)를 꽂으며 모양을 만들어 노는 곳인 듯한데

예쁘게 잘 꾸미고 사진 찍으면 여기서도 나름 예쁘게 찍을 수 있을 듯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여기는 우리 둘째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우리 첫째가 좋아했던 장소

저 노란 총(?)에다가 공을 넣고 동그란 판을 맞추면 된다

여기도 다른 키즈카페에 흔히 있는 공 쏘기와 다른 모습인 듯

그리고 이 옆으로는 동전을 넣으면 할 수 있는 게임기들이 몇 대 있었다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게임기

노란 볼풀장 가는 길 옆엔 옛날 게임기가 있다 ㅋㅋ

옛날 게임기... 재미있지 

근데 우리 집에도 옛날 게임기가 있어서 조금만 함 ㅋㅋ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쳇바퀴?

아이들이 다람쥐가 되어 쳇바퀴를 굴리는 공간도 있다 ㅋㅋ

여기서 열심히 쳇바퀴 굴리며 힘 빼는 아기들을 보면 참 귀엽다 ㅋㅋ

개월 수 어린아이들은 큰 것보다 작은 것을 하는 게 더 잘 된다 ㅋㅋ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튜브슬라이드

끝에는 튜브 슬라이드가 있다

24개월 미만 아이들은 보호자 동반 탑승 필수!

여기도 원래 운영시간이 있는 듯 줄이 쳐져 있는데

관리하는 사람이 없어서 그냥 다들 이용하고 싶을 때 이용하더라는 ㅋㅋ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이 공간은 영사기(?)에서 나온 이미지에 공을 던져서 맞추는 곳!

다른 키즈카페에서도 많이 해 봤던 거라 그런지 

울 애기들은 쳐다도 안 보더니 

시간이 다 되어서 나가야 하는데 집에 가기 싫으니

그때서야 여기서 놀겠다고....!

그러나 우린 멀리서 왔고 밥도 먹어야 해서

시간이 없으므로 이용하지 못함 ㅋㅋ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주방놀이

여기 주방 공간이 참 귀엽다

흔하지 않은 디자인...! 집으로 그대로 옮겨가고 싶음 ㅋㅋ

암튼 우리 아기들이 여기서 두번째로 젤 많은 시간을 보냄

한 가지 아쉬운 건 우리가 늦은 오후에 이용해서인지

너무 난장판이었다... 사진과 같음 ㅋㅋ

한 번씩 정리하시는 것 같긴 한데 그.. 그렇게 열심히 정리하는 것 같진 않았다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주방놀이

바로 옆면에는 마트놀이할 수 있는 공간과 병원놀이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여기야 말로 역할극 최적의 장소...! ㅋㅋ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노란 볼풀장 옆에는 이렇게 긴 막대가 달려있고

긴 막대 사이를 아이들이 들어가서 뚫고 나오며 노는 곳이다 ㅋㅋ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노란 볼풀장

드디어 노란 볼풀장!!!

미끄럼틀이 두 군데에 설치되어있다 

노랑노랑 해서 참 예쁜 곳이다

그리고 저녁이 되면 시티뷰가 참 예뻤던 곳...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노란볼풀장

여긴 우리 둘째가 참 좋아하는 장소

원래 우리 둘째는 이런 해먹 타는걸 참 좋아한다

심하면 20분 넘게도 타고 있는...

여기는 잘 밀리지 않아서 생각보다 오래 타고 있진 않음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노란볼풀장

노란 볼풀장에는 튜브도 있고 이렇게 토끼도 있다 ㅋㅋ

둘째가 토끼를 엄청 좋아해서 이 토끼도 엄청 좋아했음 ㅋㅋ

이렇게 사진 찍어줘도 노란 배경이라 참 예쁘게 나오는 것 같다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노란볼풀장 인생샷

이 장소가 바로 엄빠들이 인생 샷을 건지는 곳이다

그러나 우리는 아이들이 협조를 해 주지 않았고

나와 내 남편 손이 똥 손이라 인생 샷을 건질 순 없었음 ㅎㅎ...

암튼 애기들이라 그런지 노란 볼풀장에 있으니 뭔가 더 귀여움

노란색이 어린아이들을 대표하는 색이라서 그런지 ...

여기서 젤 많은 시간을 보낸듯 하다 ㅋㅋ

 

동탄 와글아이 키즈카페 카페

그리고 맨 끝에는 이렇게 식사도 할 수 있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장소가 있다

우린 다 끝나고 밥 먹으러 갈 거라 이용하진 않았지만

널찍해서 쉬기엔 좋았을 것 같다

 

와글아이 키즈카페 이용한 후기는

동탄에 살지 않아서인지 길 찾기 어려웠지만

유튜브에서 나온 키즈카페를 갔다는 자체만으로도 아이들이 좋아했다

그리고 실제로도 재미있어 했음

다 놀고도 우리 여기 또 오자고 말하던 첫째!

멀어서 자주 오진 못하겠지만 다음에 또 방문할 의향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