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써/먹거리로그

레토르트식품/ 비비고 단호박죽

leedj234 2020. 4. 2. 23:00
반응형

한달전쯤에 장볼때
첫째 점심 먹이기 애매한 날 먹이기 좋을것 같아
레토르트식품인 단호박죽을 구입해놓았었어요!
요즘 계속 아점으로 먹이고 있어서
늦은 점심에 간식으로라도 뭘 먹여야겠다싶어
비비고 단호박죽을 꺼내게 되었어요🙂

2인분이라고 하기엔 적고, 1인분이라고 하기엔 많은
애매한 양인것 같아요 ㅋㅋ
아무튼 1~2인분인 450g이 들어있고
전자레인지 조리가능한 식품이에요!

보통 가정집 전자레인지는 700w이니
2분30초간 데워먹으면 되지만,
저는 끓는 물에 중탕해서 먹으려해요

냄비에 물을 받고

팔팔끓으면 봉지째 단호박죽을 넣어서
10분동안 데워주세요

간단한 간식 완성! ㅋㅋ
첫째와 같이 먹으려고 배분했어요

호박, 단호박, 통팥이 들어있어서
구성은 좋은데...!!!

저의 입맛엔 맞지않네요 😭
첫째도 입술에 살짝묻은거 먹더니
그 이후로 절대 안먹던...🤣

원래 평소에도 저는 단호박죽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말로 표현하자면...
먹어본적은 없지만, 도배할때 쓰는 풀을 먹는 느낌...??
질감도 그렇고 맛도 약간 ... 그렇더라구요...!!

비비고의 대부분의 제품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단호박죽은 실망이네요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