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로써/뚜아랑

육아템/ 목욕시간이 즐거워지는 목욕장난감 "버블크랩" 리뷰

leedj234 2020. 4. 15. 18:26
반응형

아기 목욕시킬때 조금이라도 편하게하려면
장난감은 필수죠 ㅋㅋ
예전부터 줄곧 잘 가지고 놀던 장난감이
이제 슬슬 지겨워졌나보더라구요
그래서 새로운 목욕장난감을 찾아 주문을 했어오

두둥! 장난감이 도착했어요
과연 무엇을 시킨걸까요?(모르는척)

그것은 바로 버블크랩이랍니다! ㅋㅋ
가격은 초록창에 검색해보니
현재기준 최저가 6,820원이네요

제가 요제품을 알게된 것은 인스타였어요
첫째 또래 친구들이 많이 가지고있더라구요ㅋㅋ

AA건전지를 사용하며, 건전지 삽입시 물이 들어가지않게
드라이버로 단단히 고정해야한다고해요

상자를 뜯으면 비닐봉지에 한번 더 쌓여있어요

봉지안에는 버블크랩 본체와 설명서가 들어있고
노즐도 안에 들어있어요

거품통은 분리시킬 수 있어요!

그리고 노즐을 본체 구멍에 사진과 같이 꽂아주세요

거품통을 분리해서 물을 담아주세요
남편피셜 따뜻한물로 하면 거품이 더 잘 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가 사용하는 바디워시를 한 펌프 넣고
휘적휘적 저어서

다시 원상태로 끼워주면 거품놀이 준비 끝이에요 ㅋㅋ

on/off 노란버튼을 누르면
노래와 함께 풍성한 거품이 보글보글 흘러내려요

짜란~ ㅋㅋㅋ 게거품이네요🙂

티스토리는 동영상 첨부가 안되나보네요
동영상도 찍어놨는데 흑흑
모바일로 작성하는거라 없는건가 ;;

아무튼, 사용후엔 노즐과 거품통을 분리시켜서
따뜻한 물로 세척해주셔야해요!

사용자 설명서도 첨부하오니
필요하신분은 참고해주세요!

주의하셔야 할 점은 평소에 거품을 무서워하는 아이는
요 제품도 기피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첫째가 좋아할것 같아 아이가 사용할 수 있는
천연입욕제를 두통이나 구입해뒀는데
예상치 못하게 완전 질색팔색을 하더라구요^^

크랩버블도 싫어할것같아 걱정했는데
예상대로 처음엔 엄청 싫어하고
자기몸에 묻으면 찡찡거렸는데
지금은 너무 좋아해요🙂

첫째의 친구도 지난번에 저희집에서 씻으면서
사용했는데 첫째가 친구몸에 묻히니까
울고불고 난리가 나더라구요^^; ㅋㅋ

아이 성향을 잘 파악해서 구입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