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로써/떠아랑

육아템/ 동글동글한 두상을 만들어 준다는 "니노필로우" 후기

leedj234 2020. 5. 10. 0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오랜만에 육아템 리뷰를 가져왔어요
사전에 미리 말씀드리지만
협찬이 아닌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첫째 출산할때 힘을 좀 잘못줘서
머리가 살짝 콘헤드처럼 눌린채 나왔었어요
심한건 아니고 살짝...!
돌아온다는걸 알지만 어찌나 미안하던지...

결과적으로 첫째는 완전 짱구라
지나가면서 모르는 할머니한테 이런 소리도 들었어요
"저건 여자 두상이아니야~" ㅋㅋ
여자두상, 남자두상이 어디 따로있나요?
웃긴 소리긴하지만;; 그정도로 두상이 너무 예쁘답니다

첫째는 수건 접어서 그걸 베개로 사용해주다가
뒤집은 후 부터는 베개를 사용하지않았어요

그때까지만해도 두상은 유전적인게 크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제가 아빠 두상을 닮아 절벽에, 쌍가마^^)

그렇게 시간이 흘러 둘째를 낳게 되었는데
요번엔 힘을 잘 줘서 낳자고 수십번 다짐을 하고 낳아
정말 너무 예쁜 두상을 가지고 태어나게 되었어요
완벽쓰!!

그후 둘째이다보니 온전히 신경 쓸 시간이없어
두상엔 관심조차 못가졌는데
100일쯤 친오빠가 놀러왔는데
애기 머리보더니 너닮아 쌍가마라고...!

그날 그렇게 처음으로 쌍가마인것을 알게되었고
두상을 보니... 오른쪽 뒷통수가 심하게 들어가있는것...!
정말 충격이였어요 ㅠㅠ

순하기도하고...
워낙 오른쪽으로만 고개를 돌리는 애라..
반대로 돌려줘도 다시 오른쪽...
첫째가 있어 안아줄시간이 별로 없음...
그래도 원래 동그란앤데 눌리겠어?
이랬는데 정말 눌린...!

이후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객관적으로 봐도 백퍼센트 교정 헬맷해야할 수준...
주관적으로 보려고해도 헬맷 ㅠㅠ

(소아과에가서 물어보니 확실히 한쪽이 많이 들어가있는건 맞다고, 대학병원가서 진단받아봐라...
눌렸다고 다 사두증은 아니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그치만 아직 진단은 받지않아
사두증이란 단어를 쓰기엔 뭐하지만 사두증 수준이에요)


헬맷은 가격도 300만원이 넘더라구요
예쁜 두상을 위해서라면 돈은 아깝지않은데
안그래도 울애기 피부가 좋지않고
갈수록 더워질 텐데 어떻게 버틸지가 걱정이 되더라구요
갑갑해서 어떡하나 ㅠㅠ

그래서 두상이 아직 말랑하니까 한달정도는
셀프로 교정을 해보고 경과를 보자고 결정하고
베개를 엄청 검색했어요

그렇게하여 구입하게 된 "니노필로우"입니다

인터넷에서 매우 유명해요 ㅋㅋ
가격은 베개커버 포함 11만원이 조금 넘었어요
베개가 11만원이라닛...!

다른사람들 후기를 보니
출산용품으로 많이 사는 대표적인 베개로
짱구베개(가격 4만원대)라고 해서
사서 사용했는데 효과가 없어
니노필로우를 구입하니 효과가 있다 라는 말이
많더라구요!

두개다 사신 분들은 진작 니노필로우만 살걸 후회한다고해서
그냥 처음부터 니노필로우를 구입했답니다

상자를 뜯어보면 이렇게 들어있어요

먼저 광고지부터!
저희 아기의 머리 모양은 마지막 모양이였어요
사두머리...! 자가진단해보니 사경은 아닌것같더라구요

목 운동 방법이 나와있는데
둘째가 소름끼치게 싫어해서
엎드려놓기만해요 ㅋㅋ

포토후기를 쓰면 애착인형을 준다지만
애착인형으로 쓸 인형은 집에도 널렸고...
애착인형이란건 만들어준다고 되는게아니라
아기의 선택이기때문에... 패쓰...!

정말 아무런 댓가없이 쓰는 후기에요

그러면 이젠 본품을 구경할 차례에요

밀봉된 상태로 직수입되는 스페인 완제품으로
비닐포장 개봉시 단순변심으로는 교환이 불가하다고해요!

뒷면은 외국어로 설명이되어있네요 땀땀;
원리가 적혀있는거같지만... 생략

보통 한국 아기들의 머리둘레 크기는 s사이즈라고해요
둘째 머리둘레 재보니 40.5cm라서 s사이즈로 구입했어요

금방클것 같아서 m사이즈로 구입할까하다가
후기중 딱 맞는 사이즈를 사용해야 효과가 좋다고하여
바로 s로 구입했답니나

이건 2만원정도 하는 베개 커버에요
아기 손수건 두개를 바느질하여
커버로 만들어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또 다시 한번 경고문이 붙어있구요

세탁법은 손세탁을 권장한다고 해요
세탁기 사용으로 베개가 변형이 된다면
아기 두상 교정에 효과가없을것 같아서
손세탁 정말 안하는 사람이지만
이제품은 손세탁하러고 해요^^
이게 엄마 맴인가... 흑흑

이건 베개커버인데 비닐을 벗겨보면

이렇게 생겼답니다
여기 안으로 베개를 집어넣으면 돼요!

울 뚠뚠쓰 행복해하네요^^
동그랗게 쏙 들어간 부분에
아기 머리통이 들어가게 눕히면 돼요!

발가락 찍으려고 발 들었더니
베시시 웃는 둘째에요 ㅋㅋ
이날이 4월 30일이에요

5월10일 사진!
(이렇게 찍으면 안되고 정수리쪽으로 찍어야하지만...)

아쉽게도 비포 에프터 사진은 없어요 ㅠㅠ
여성용 스타킹 씌우고 찍어야
두상을 제대로 찍을수있다고해서
그렇게 찍으려고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좋아지더라구요...

사실 백퍼 니노필로우 때문이라곤 할 수 없어요!

첫째가 등원하기 시작하면서
아침마다 시어머님이 둘째 돌봐주러 오시는데
그때마다 어머님이 항상 안아주셨고...
(원래 엄마는 잘 안안아줘도
할머니들은 눕혀놓질 않으시죠^^)

저도 둘째가 뒤집기 할 생각이 전혀없길래
자극 주기위해 뒤집어 놓는 빈도수를 늘렸거든요!

그리고 둘째가 이제 누워있는게 재미없다고
앉혀놓으라고 찡얼거려서 (앉기 병)
제몸에 기대어 앉아 있는 시간도 많이 늘었어요

또, 아기들은 잠자는 시간이 대부분이라
잠자는 시간이 중요해요
잠자는 시간동안에는
열심히 니노필로우를 이용했답니다

그랬더니 10일만에 눈에 띄게 좋아지더라구요

제가 착각한건가 싶어
남편한테도 물어봤더니 정말 많이 좋아졌다고...!

그래서... 조금 더 셀프로 교정해보고
한달 지나도 지금 이상태로 머물러있다면
대학병원 진료 받아보고
좋아지면 그냥 쭈욱 셀프교정하려고해요

둘째도 곧 뒤집을거고
그러면 누워있는시간이 많이 줄어들거라
아마 더 좋아지지 않을까 싶어요!

두상에 고집하는 이유는
제가 두상이 안예뻐서 머리묶기가 너무 싫었고
옆모습으로 사진찍을때
가끔 머리가 이상하게 찍힐때가 있었는데
그게 너무 스트레스더라구요

그리고 사실 두상만 안예쁜거라면
이렇게 크게 신경쓰진 않았을텐데
안면비대칭으로 이어진다고 하네요 ㅠㅠ

제가 안면비대칭이 있는데...
남자에게도 스트레스지만
상대적으로 외모에 더 많이 신경쓰고
스트레스를 받는게 여자인데
둘째... 여아... 안면비대칭되면
정말 미안할거같아요

만약 이상태에서 더 좋아진다면
한달 뒤 에프터 사진을 추가해 놓을것이고,
추가적인 변화가 없다면
고집피우지않고
바로 교정헬맷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 그리고 생각해보니
노력없는 두상은 없는거같아요
첫째를 생각해보니
첫째라 시간적으로 여유로워서
이쪽으로도 눕히고 저쪽으로도 눕혔고

첫째만 예뻐해주면 되니까
심심하면 안아주고...
남편도 안아주고.. 어른들도 안아주고...

심심하니까 이쪽에서 사운드북 틀어주고
저쪽에서 사운드북 틀어주고... 이래서
첫째 두상이 예뻤던거같더라구요
물론 유전의 영향도 중요하겠지만...

아기들이 알아서 큰다고 생각했는데
둘째를 낳고보니... 아니더라구요!

손사용하는것만 봐도
첫째는 제가 심심해서 무릎에 앉혀서
이거 만져보게하고 저거 만져보게해서
손사용법을 빨리 습득했는데

둘째는 손을 안사용하길래
애가 느리나보다 하다가
물건 몇번 만지게 해줬더니
바로 손을 잘 사용하던...ㅠㅠ

엄마가 인식을 못하고있었던거지
알게모르게 했던 행동들이
다 발달을 자극해줬던거더라구요...!

두상이야기 하다가 길어졌지만...
아무튼 두상도 관리를 해줘야 하는거라는 말이
하고싶었던 것 같네요

그럼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