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로써/떠아랑

육아템/ 이앓이중인 아기에게 좋은 앙쥬 바나나브러쉬 치발기

leedj234 2020. 4. 25. 20:18
반응형

이 치발기는 첫째 어렸을때도
유용하게 사용했던 육아템이에요!

3~4개월엔 아기가 손으로 잘 잡을 수 없어서
그 당시 유명했던 손목에 껴서 쓰는
치발기를 첫째때 사용해봤었는데
바나나 치발기에 비해 단단하지못해
아기가 별로 좋아하지않더라구요!

그래서 둘째는 그냥 처음부터
바로 앙쥬바나나브러쉬 치발기를 주문했답니다

제가 시킨 것은 치발기+케이스+집게끈 set 에요
가격은 현재기준 쿠팡으로 7,650원 이네요

유아 세정제로 세척 후 사용해야하며
열탕소독 시 제품이 변형 될 수 있어 금지라고 하네요
합성고무 고유의 냄새가 날 수 있으나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며,
사용 전 세척 후 실온에 하루정도 자연방치하면 냄새가 소멸 된다고해요!

첫째때 찾아본 바로는 자외선 소독도
변형이 올 수 있기 때문에 하면 안된다고 봤던거같아요
근데... 그 당시 그걸 몰라
여러번 자외선 소독하고 사용했었던 기억이나네요

그당시엔 소독안하면 안될거같고 불안하고 그랬는데
둘째라 그런지 소독안해도 된다니 좋다!! 네요 ㅋㅋ

 

포장을 뜯고, 상자를 열면
집게끈과 바나나브러쉬 치발기가 들어있어요

귀염,,,
어서 우리 둘째의 잇몸을 시원하게 해주렴🙂
안쓸땐 이렇게 세워둘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희 첫째는 이상하게 바나나알맹이를 물지않고
이 바닥부분을 질겅질겅 씹더라구요 ㅋㅋ
똑바로 쥐어줘도 이부분을 좋아해서
인터넷 찾아보니 은근 그런 애들이 많더라는^^
돌기의 형태가 다양해서 씹으면 더 시원한가? ㅋㅋ

그리고 아까 그 집게끈은 바나나 바닥부분과
저렇게 묶어(?)주고 아기옷에 달아주면
집이나 밖에서 바닥으로 떨어트리지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ㅋㅋ
얼마나 유용한지 몰라요
꼭 치발기 뿐만 아니라 쪽쪽이에 연결 시켜주어도 돼요!

치발기와의 첫만남.jpg

구여웡 ㅎㅎ...
오늘 사용해본 바로는
저 껍질 부분을 좋아하는거같아요 ㅋㅋ
더 지켜봐야 알지만!

요즘 우리 둘째가 계속 혓바닥으로 아래쪽 잇몸의
앞부분을 밀어내더라구요!
육안으로는 아직 아무런 변화가 없는데
느낌상 이가 올라올려고해서 간지러워서
그러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우리 첫째는 이미 이시기에
아랫니 두개가 완전 올라왔었는데
정말 이 나는 속도가 빨랐답니다
둘째는 천천히 나줬으면 좋겠는...tmi...

요즘 손목에 껴서 사용하는 치발기가
첫째때와 달리 다양하게 많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또 추가로 구입할 수도 있지만...
첫째때 만족하며 사용했던 템이라...
우리 둘째의 잇몸도 시원하게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협찬이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반응형